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공간

고려대 맛집 : 냉면맛집 서울쌈냉면, 디어브레드

by 민히 2023. 3. 12.

마지막으로 간 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날만큼 오랜만에 갔던

고려대 냉면맛집 서울쌈냉면!

 

 

냉면이 땡기는 거 보니 날이 더워졌나보다

 

서울쌈냉면 메뉴판

나는 언제나 비빔냉면

남편은 물냉면 곱배기

물만두까지 시킴

 

비빔냉면은 먹다가 육수를 넣어서 

물냉면으로도 먹을 수 있다!

 

이제 냉면이 만원이나 하는구나

학교 다닐 땐 7천원? 8천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그리고는 빵 사러 바로 옆,

디어브레드 Dear Bread로!

 

 

시간에 맞춰 나오는 신선한 빵

테이블은 없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빵 맛집

 

 

예전에 돈이 없어서(?) 한 두개밖에 못 샀는데

이제 돈 버는 우리는 먹고 싶은 것 다 골라 담았다 ㅋㅋ

시금치 포카치아, 토마토 포카치아,

버터브레드에다가 까눌레까지!

 

 

여기에 가시는 분들, 까눌레는 최대한 많이 사셔야합니다.

내가 먹어본 까눌레 중에 손꼽히는 맛이었다!

포카치아도 당연히 맛있고,

까눌레는 잊을 수 없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