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영종도 나들이

by 민히 2022. 8. 7.


서울 근교
영종도 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 #드라이브장소추천


서울에서 벗어나서
좀 한적한 곳에 가고 싶어서
오전 일찍 영종도로 출발!



 

날씨도 좋았어서 기분 최고

 

 

37.5 브런치

#영종도브런치 #영종도브런치카페

 

 

영종도에 뭐먹을지 찾다가 37.5 브런치 카페가 있길래 바로 고. 여긴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고민 없이 갔다. 점심시간 때 갔는데도 사람 없고 조용해서 좋았다. 창가에 앉으니 경치도 좋고.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뻥 뚫린 하늘을 보는게 좋았다.

 

 

 

 



C27 다운타운

#영종도카페 #영종도노을카페

 

 

층마다 도시 컨셉이 있는 카페
1층은 뉴욕, 2층은 런던, 3층은 파리, 4층은 스페인(스페인의 어느 도시였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다. 스페인은 전혀 스페인 같지 않았지만... 3층이 가장 좋았다. 창밖으로 보이는 뷰도, 인테리어 색감도 가장 좋았다.

치즈케잌도 맛있었는데 치즈가 꾸덕해서 좋음.

 

 

 

3층 뷰

노을 지는 모습까지 보고 오고 싶었지만, 너무 일찍 간 우리는 피곤해져서 해질녘까지는 못 버티고 돌아와야 했다. 다음번에는 아예 오후 늦게 출발해서 노을 보고 와야지

 

 

 

1층에서 자리가 있었는데 더워서 도저히 나갈 엄두도 안났다. 가을이나 날 좋을 때 오면 여기 앉아도 좋겠다!

영종도 가는 길에 BMW 드라이빙센터도 있다고 한다. 다음번에 갈 때는 여기도 꼭 들려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