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여행

정선 파크로쉬(1) : 숙암룸, 조식 후기, 온 감각이 휴식할 수 있는 곳

by 민히 2023. 4. 2.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방문기

 

오직 파크로쉬만을 목표로,

정선에 다녀왔다!

 

온 감각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곳

웰니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마침 공홈을 보니 2+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2박 값에 3박을 하는 행운!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오니 더 기뻤다.

 

* 2+1 Healing Getaway 이벤트

금요일, 토요일을 제외하고 체크인을 할 경우 2박 비용으로 3박을 머무를 수 있는 할인 이벤트! 전화로 예약할 수 있고 조식은 미포함.

 

 

밤늦게 도착해서 아무도 없는 로비

파크로쉬에 들어서는 순간, 바로 마음이 편안해졌다 😌

 

 

우리가 예약한 건 숙암룸

들어가자마자 편안해지는 향이 나고

예상보다 높은 천고에,

우드로 디자인해서 편안한 분위기까지,

 

정말 '쉼'을 위해서 만들어진 곳이라는 게 

온 감각으로 느껴지는 곳

 

 

특히 창가에 놓인 저 소파는

집에도 하나 들여놓고 싶어질만큼 마음에 쏙 들었다 🛋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며

커피 마시고 와인 마시고 책 읽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 자리에 앉아서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되는 기분

 

이사 가면 나도 집 거실을 저렇게 꾸며야지

 

 

728x90

 

파크로쉬 조식

2+1 이벤트에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

1인당 35,000원 추가요금을 내고 먹었다.

 

파크로쉬 주변에 아침을 먹으러 나갈 곳이 마땅치 않기도 했고

한 번쯤은 먹어 보고 싶어서 추가비용을 내고 먹었는데,

그 다음날도 추가 결제하고 먹을만큼 대만족

 

구성이 엄청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건강한 제철음식에 양식, 한식 골고루 있어

푸짐하고 건강하게 먹었다!

 

 

비빔밥 맛집 파크로쉬 조식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나도 먹어 봤는데

잘 손질된 야채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고

곁들일 수 있는 반찬들까지 다양하게

정말 대만족하면서 먹었던 비빔밥!

 

 

수제 요거트가 진짜 맛있었다!

 

 

그렇게 다음날도 또 파크로쉬 조식 이용하기

거의 1시간 반~2시간 동안 천천히

배부르게 먹고 커피도 즐겼다.

 

건강한 음식들이어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하루종일 속이 편안했다.

 

 

조식 푸짐하게 먹고 

시설 구경하기

 

로비에 있는 불멍

마침 아무도 없어서

한참을 앉아 놀았다.

 

 

그리고 2층 라이브러리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곳

옆에 요가룸이 있어서 요가 시간이 다가올 때는 사람들로 북적였지만 보통은 조용하게 쉴 수 있었던 곳. 책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내가 가져간 책을 실컷 읽었다. 

 

파크로쉬는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내 몸과 건강에 대해 관심을 쏟게 만드는 곳이었다. 그냥 그 곳에 있으니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내 몸을 더 아끼고 사랑해주기. 두뇌를 갈고 닦는 것처럼, 마음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처럼, 내 몸의 건강을 위한 시간도 의식해서 마련할 것!

 

 

파크로쉬 시설 이용기 끝!

 

 

정선 파크로쉬(2) : 웰니스 프로그램 즐기기, 쉬러 왔는데 바쁘다, 바빠!

정선 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 파크로쉬를 가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하기! 요가부터 마사지, 체험 프로그램 등 체크인 1~2주 정도 전부터 공홈에서 웰니스 프로그

connectingmoment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