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여행

정선 파크로쉬(2) : 웰니스 프로그램 즐기기(마사지, 요가, 수영 등!), 쉬러 왔는데 바쁘다, 바빠!

by 민히 2023. 4. 2.

정선 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

 
파크로쉬를 가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하기!
요가부터 마사지, 체험 프로그램 등
 
체크인 1~2주 정도 전부터 공홈에서
웰니스 프로그램 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전화로 예약했기 때문에
웰니스 프로그램도 전화로 예약
 
원래는 하루에 요가 수업 하나씩,

총 2개를 예약했었는데
한 번 해보고 너무 좋아서 현장에서 더 예약했다. 
 

 
듀오볼 테라피,
리커버링 요가,
카밍 요가
 
이렇게 세 가지 클래스를 들어봤다.
남편이랑 같이 요가수업을 듣는 게

위시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파크로쉬 가서 소원 성취!
 
실제로 남편은 파크로쉬에서 요가수업을 듣고
요가에 반해서 서울로 돌아와 요가학원에 등록했다!
 
그만큼 요가 선생님들이 좋았고 대만족이었다.
부부가 함께 하는 운동의 매력을 알았다.
 
 

 

 

 
요가 수업 중간 중간에

1층 아쿠아클럽에서 수영도 하고
 

 
탁구도 쳤다!
쉴 시간이 없다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바쁘다 ㅋㅋㅋ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스파 트리트먼트💆‍♀️

 

슬립 웰, 180,000원짜리 1시간 프로그램을 받았다. 그리고 대만족. 나는 꿀잠을 자버렸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니 다리가 너어어어어무 시원해져서 그동안 붓기가 진짜 심했구나 싶었다.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아줘야 하는건가 싶다.

 

 

트리트먼트 스파 커플룸

시작하기 전엔 들떠서 사진 찍는 것 깜빡 ㅋㅋㅋ

 

마사지 받고 푹 쉬고 이제 불멍하러!

 

1층 바깥에 불멍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가족들, 커플들, 친구들 삼삼오오 모여서

모닥불 주변에 모여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모든 게 다 평화로웠다.

 

산 속 깊은 곳, 자연 속에 둘러 앉아

아무런 방해도 없이 즐기는 시간

 

 

그리고 하루의 마지막 코스,

9시부터 시작되는 Star Gazing

별 보는 시간

 

 

9시부터 루프탑의 모든 조명이 꺼지는데

그러면 하늘에 별이 보인다!!!!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별들!

하늘에서 10개 넘는 별이 반짝거렸다.

진짜 별을 보았다.

 

어렸을 때는 늘 하늘에 별이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어느새부터인가 도시 하늘에는 별이 없어졌다.

 

별을 보려면 이렇게 깊은 산골로 들어와야 하는구나.

이렇게라도 별을 볼 수 있어 기뻤다.

 

 

그리고는 1층 편의점에서 화이트와인을 한 병 사서,

방으로 돌아와서 우리 여행의 마지막 밤 기념하기

 

 

 

 

정선 파크로쉬(1) : 숙암룸, 조식 후기, 온 감각이 휴식할 수 있는 곳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방문기 오직 파크로쉬만을 목표로, 정선에 다녀왔다! 온 감각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곳 웰니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마침 공홈을 보니 2+1 이벤트를

connectingmoments.tistory.com

 

 

댓글